아주캐피탈 다이렉트 무담보 아파트론

사업운영기간 1년 미만인 경우, 제도권 금융사의 도움을 받기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임시방편이지만 이자 부담을 감수하더라도 2금융권을 알아보는 분들도 있습니다.

신용등급 5등급이내라면 단순히 사업자로 진행하는 것보다 이자를 낮출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파트 및 주택 소유 확인만으로 우대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는 무담보아파트론 자격 조건을 체크하시면 됩니다.

신용 7등급이하의 저신용자는 20% 전후의 이자율이 적용되지만 최대 5천만원 한도내에서 사업자금을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아주캐피탈 무담보 아파트론 Tip.

사업자가 아니라도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는 배우자 역시 동일한 기준과 조건이 적용 됩니다. 따라서 부부 가운데 신용등급이 좋고 채무가 없는 분으로 진행한다면 한도는 높이고 이자는 낮출 수 있습니다.

아파트론은 등기부등본에 설정이 되지 않습니다.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다는 사실 하나로. 재산 보유 능력이 인정이 되어 무담보로 신청부터 승인까지 가능 합니다.

아파트 및 주택은 국토해양부 공시가 5천만원 이상이라면 가능 합니다. 팩스 신청시 신분증사본과 주민등록등본을 준비하면 됩니다.

지점 방문없이 인터넷, 전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고 쉽고 빠른 신청이 가능한 아주캐피탈 다이렉트 무담보 아파트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인인증서를 소지하고 있는 경우 당일 승인이 가능 합니다.

  1. 2016년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지원내용
  2. 소상공인사업자대출 신청 및 접수방법
http://buisness.dothome.co.kr ©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